Positive Thinking

아이랑 후쿠오카,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룸컨디션, 무료셔틀서비스, 조식 본문

ABROAD

아이랑 후쿠오카,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룸컨디션, 무료셔틀서비스, 조식

jinchae 2024. 2. 6. 00:57
반응형
SMALL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이번 후쿠오카 여행에서 두번째 호텔이었던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벳부 2일, 후쿠오카에서 3일을 있었는데.. 왠지 한 호텔에서 머무르기는 싫어서(?)

마지막 1박 2일은 하카타역 근처 호텔에서 숙박을 해보았다.

 

 

🔻🔻🔻 후쿠오카 가성비 호텔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시티마에 후기 🔻🔻🔻

https://blog.naver.com/arori1988/223317636387

 

아이랑 후쿠오카,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시티 호텔 룸컨디션, 사우나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후쿠오카에 도착한 후 후쿠오카에서 2박을 할 도미인 프리미엄...

blog.naver.com

 

🔻🔻🔻 후쿠오카 명품 쇼핑 셀린느 퀴르 트리옹프 드로우스트링 카바스, 플랩 트리옹프 카드지갑 후기 🔻🔻🔻

https://blog.naver.com/arori1988/223340595869

 

셀린느 퀴르 트리옹프 드로우스트링 카바스, 트리옹프 카드지갑 일본 구매 후기

12월에 다녀온 일본 후쿠오카에서 구매해온 셀린느 가방과 카드지갑. 약간의 충동구매가 있기는 했지만.. ...

blog.naver.com

 

 

 


후쿠오카 하카타역 픽업드랍 서비스가 있는 호텔,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소개
(プレジデントホテル博多, President Hotel Hakata)

 

구글지도에서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정보를 확인하려면 이미지를 클릭

 

❗️주소: 일본 〒812-0011 Fukuoka, Hakata Ward, Hakata Ekimae, 1 Chome−23−5 1階

❗️전화번호 +81-92-441-8811

❗️체크인: 오후3시 / 체크아웃: 오전11시

❗️홈페이지: https://president-hotel.jp/hakata/kr/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プレジデントホテル博多は福岡博多のビジネスホテル。ビジネスや観光拠点に最適。宿泊予約は公式サイトが一番お得。無料送迎、専用駐車場有、フルリニューアルしました。

president-hotel.jp

 

반응형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재패니즈 스타일 룸컨디션, 무료 셔틀 서비스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호텔에서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로 걸어갔다.

걸어서 10분 정도.. ㅎㅎ

걸어가면서 하카타구청도 보게 되고..

12월 중순의 후쿠오카는 한국보다 따뜻해서 가을 또는 늦가을 같은 날씨였다.

그래서 걸을만했던!!

하카타역에서는 가까운 편이지만, 한적한 주거지역(?) 같은 곳에 위치한 후쿠오카 가성비 호텔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남편은 캐리어 끌고 오느라 고생했고, 아들도 꽤 먼 길을 함께 걸어오느라 고생을..

후쿠오카 가성비 좋은 프레지던트 하카타 호텔에는 무료 셔틀 서비스가 있다.

우리가 호텔에 도착했던 11시 즈음에는 프레지던트 호텔의 무료셔틀버스가 호텔 앞에서 대기중이었다~

하카타역에서 프레지던트호텔까지 운영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는 우리도 요긴하게 사용하였다~

체크인 날에도 1번 사용하고, 체크아웃 날에도 1번 사용!

버스 운행 시간이 정해져있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타고싶다고 말하면,

버스가 있는 때에는 언제든 하카타역까지 이용할 수 있었다.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는 우리가 전날 있었던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호텔보다는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다.

크리스마스 전에 가서, 트리는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ㅎㅎ

프론트에는 체크아웃 한 손님들이 맡긴 짐들로 가득했다.

커피와 차 티백, 입욕제가 종류별로 있었는데..

왜 때문인지 너무 바빠서 커피고 입욕제고 사용을 못 했다.. ㅠㅠ

도미인 호텔보다는 영어를 잘 하셨던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직원분~

직원분도 나도 서로 유창한 영어로(?) 체크인을 하고..

도미인 호텔과 다르게 프레지던트 호텔은 숙박세도 성인 1인당 200엔씩 총 400엔을 지불했다.

아직 룸이 준비 중이라서 짐만 맡기고, 우리는 하카타역 한큐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러 길을 나섰다.

 

아이랑 후쿠오카 호텔 추천 프레지던트 호텔 근처 사거리에 있는 패밀리마트.

인근에 편의점이 아마 요거 하나 같은데.. 하카타역을 가려면 꼭 이곳을 거쳐가야해서 패밀리마트에서 야식도 사먹었다.

노란 은행나무가 운치있었던 후쿠오카 거리~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 근처에는 데키마치 공원이라는 곳도 있었는데..

나무가 있는 공원은 아니었다.

뭔가 노숙자도 있었던 것 같은..

프레지던트 호텔 근처에는 하카타 천년문이라는 것도 있는데 그냥 멀리서만 봤고..

천년문 대각선에 꼼데가르송 매장이 있다!!

꼼세권.. ㅋㅋ

여튼.. 백화점에 있는 꼼데가르송 매장처럼 5%할인을 받지는 못하지만..

물건도 다양하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한국인들이 오픈런을 신나게 하는..

우리도 다음날 체크아웃 후에 여유롭게 11시에 가보았는데도 물건이 꽤 많았다.

꼼세권 포스팅은 조만간에 기록해보기로 하고..

 

한큐백화점에서 신나게 셀린느 쇼핑 후..

 

🔻🔻🔻 후쿠오카 명품 쇼핑 하카타역 한큐백화점 셀린느 구매후기 🔻🔻🔻

https://arori1988.tistory.com/26

 

후쿠오카 명품 쇼핑, 하카타역 한큐백화점 셀린느 쇼핑 후기(가격, 세관신고)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여행을 길게 다녀오니 기록을 남겨둘 것도 많네.. 후쿠오카 여행 중 중요한 일(?)이었던 쇼핑. 남편이 크리스마스 겸 선물을 사주어야한다고 해서 자의반 타

arori1988.tistory.com

 

지루한 쇼핑을 기특하게 버텨준 아들은 잠이 들어버렸고.. 그 와중에 비가 쏟아졌다.

벳부와 후쿠오카 총 5일간 여행 중 4일 동안 비가 온..

그래서 프레지던트 호텔에 전화를 걸어서 무료셔틀버스를 보내달라고 하여 버스를 타고 무사히 호텔에 도착할 수 있었다!!

 

우리는 본관 젤 꼭대기 층인 12층으로 배정을 받았다.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인상깊었다.

셀렉트 필로우라고 정해진 층마다 여분 베개가(?) 있었던 것 같은데..

우린 체크아웃 하는 날 알았네.. ㅎㅎ

우리 방은 제일 끝쪽!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는 본관과 신관에 따라 룸타입이 달랐고,

9가지 룸타입이었다.

 

우리가 예약한 방은 재패니즈 스타일 트윈룸, 다다미가 있는 트윈룸이었다.

우리가 1박 숙박한 가격은 성인2인 조식포함에 107,589원이었다.

아이는 추가요금을 내야하나 궁금해서.. 우선 무료취소 가능한 룸으로 예약 후 호텔에 메일을 보냈더니

별도 추가요금 없이 이용가능하다고 하였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자그마한 옷장 공간과, 그 옆으로는 화장실이 있다.

방은 14.5㎡로 일본 가성비 호텔들의 기본 평형과 비슷한 듯..

다다미방 호텔이다보니, 입구에는 미니 신발장도 있다.. ㅎㅎ

그리고 공기청정기도 있었다.

아이랑 후쿠오카 호텔 추천 프레지던트 호텔의 화장실은 딱 일본 호텔의 조립식(?) 화장실 느낌.

그래도 욕조는 있고..

어메니티 사진을 안 찍었는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칫솔, 빗, 면도기, 면봉 이렇게는 있었던 듯!

체크인할때 어린이용 어메니티도 따로 챙겨주셨다~

 

리모델링을 한 방인지, 가구도 벽지, 조명도 전체적으로 깔끔 깨끗!

방은 작지만 있을 거는 다 있다!!

무료생수 2병과 미니냉장고, 컵과 커피 차 등은 있다.

샤워가운도 있음 ㅎㅎ

트윈룸 옆쪽으로 테이블과 방석형 의자도 있음~

여기서 아들이 쉬기도 하고, 우린 밤에 야식도 먹었다.

하카타역 근처 호텔 프레지던트의 방이 너무 좁아서..

다다미 바닥이 거의 안 보였지만(?)..

아이는 호텔방에 가면 늘 한국스타일로 신발을 벗고 돌아다니기에.. 매우 찝찝스했는데..

다다미 스타일의 방에서 맨발로 돌아다니니까 심리적으로 안정이 되었다.

날씨가 흐려서 을씨년스러웠지만.. 호텔에서 보이는 풍경은 이랬다.

그래도 맨 꼭대기층이라 덜 답답했다.

 

 


하카타역 근처 호텔 프레지던트 조식

다음날 아침 조식을 먹었다.

우리는 조식 포함 상품이라서 별도의 요금 없이 조식을 먹을 수 있었다.

프레지던트 호텔 하카타의 조식은 일식양식 두가지 종류 중 선택이다.

체크인 할 때 어떤 스타일로 먹을 건지 물어보신다.

조식당 입구에는 주스나 커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요건 셀프로 이용.

 

프레지던트의 조식 레스토랑은 넓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있다.

정갈한 일식집에 온 기분!!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었다.

조금 늦은 시간에 가서인지 생각보다 사람도 많지 않다.

아들이 밥을 안 먹겠다하여 남편과 내가 번갈아가며 식사를 하고 왔다.

깔끔하게 잘 나오기는 하는데.. 생각보다 맛은 없었던.. ㅎㅎ

조식은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시티 마에 호텔이 더 맛있었던듯..

 

🔻🔻🔻 후쿠오카 가성비 호텔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시티마에 조식, 야식 후기 🔻🔻🔻

https://blog.naver.com/arori1988/223319099638

 

아이랑 후쿠오카,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시티 호텔 조식, 야식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규카쿠에서 맛있게 저녁을 먹고 고기 냄새도 나고 깨끗하게 씻...

blog.naver.com

 

다음번에 후쿠오카에 가도 조식은 안 먹고.. 숙박하면 괜찮을 듯 한 가성비 좋은 프레지던트 호텔이었다!

 

🔻🔻🔻 후쿠오카 나카스 장어덮밥 맛집 요시즈카 우나기야 후기 🔻🔻🔻

https://blog.naver.com/arori1988/223347350542

 

아이랑 후쿠오카, 150년 전통 장어덮밥 맛집 요시즈카 우나기야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후쿠오카에 갈때마다 꼭 한번은 가는 요시즈카 우나기야. 평소...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