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ve Thinking

아이랑 함께, 후쿠오카 캐널시티 오락실 반다이남코 본문

ABROAD

아이랑 함께, 후쿠오카 캐널시티 오락실 반다이남코

jinchae 2024. 2. 16. 00:56
반응형
SMALL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나카스의 요시즈카 우나기야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 후..
아들을 위해 오락실에 가보기로 했다.
후쿠오카 나카스 강가에 있는 쇼핑몰 캐널시티에 반다이남코 오락실이 있다고 하여 가보았다.

 

🔻🔻🔻 후쿠오카 나카스 장어덮밥 맛집 요시즈카 우나기야 후기 🔻🔻🔻

https://blog.naver.com/arori1988/223347350542

 

아이랑 후쿠오카, 150년 전통 장어덮밥 맛집 요시즈카 우나기야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후쿠오카에 갈때마다 꼭 한번은 가는 요시즈카 우나기야. 평소...

blog.naver.com

 

🔻🔻🔻 후쿠오카 텐진오락실 ROUND1, GIGO 후기 🔻🔻🔻

https://arori1988.tistory.com/24

 

아이랑 후쿠오카, 텐진오락실 ROUND1 GIGO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후쿠오카에서의 두번째날, 여행이 시작된 후로는 3일차 날이었다. 도미인 호텔에서 맛나게 조식을 때리고.. 🔻🔻🔻 후쿠오카 가성비 호텔 도미인 프리미엄

arori1988.tistory.com

 

 

 


 

아이랑 후쿠오카, 인형뽑기 가챠 게임 가능 오락실 캐널시티 반다이남코 소개
(BANDAI NAMCO, バンダイナムコ Cross Store 博多)

구글지도에서 캐널시티 반다이 남코 정보를 확인하려면 이미지를 클릭

 

❗️주소:  일본 〒812-0018 Fukuoka, Hakata Ward, Sumiyoshi, 1 Chome−2−74 キャナルシティ博多 サウスビル B1F

❗️전화번호: +81-570-076-562

❗️영업시간: 월 - 일요일 오전 10:00 - 오후 8:00

❗️ 홈페이지: https://bandainamco-am.co.jp/game_center/loc/hakata-canalcity/

 

バンダイナムコ Cross Store 博多 | ゲームセンター | バンダイナムコアミューズメント「夢・遊び

バンダイナムコグループ各社が取り扱うキャラクター、商品、体験イベントを一堂にあつめた体験型リテール施設「バンダイナムコ Cross Store 博多」が、2022年7月16日(土)グランドオープン!

bandainamco-am.co.jp

 


 

 

12월의 후쿠오카 여행 중 5일동안 3일은 비가 왔던 거 같다.. ㅎㅎ

캐널시티를 갔던 이 날도 어김없이 비가 내렸다.

후쿠오카 대표 쇼핑몰 캐널시티에서도 유모차를 무료로 대여해주기에.. 유모차를 대여했다.

캐널시티는 다른 백화점과 달리 여권도 보여주고 유모차를 대여해야했다.

무게 제한에 간당간당하게 걸린 우리 아들.

 

캐널시티에 오면 꼭 보는 분수쇼? 레이저쇼? ㅎㅎ

친한언니가 23년도 4월에 캐널시티에 왔을때는 디즈니 공주님들을 주제로 해서 쇼가 했었는데,

너무 예뻤다며 극찬을 했었는데..

디즈니 분수쇼가 하려나 하고 갔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산타가 등장..

여태까지 봤던 쇼 중 제일 별로였던듯.. ㅎㅎ

 

아이가 없던 홀몸일때는 이곳저곳 구경도 많이 했는데..

아이가 있으니 아이가 원하는대로 움직이는 수 밖에!!

다른 곳은 구경도 못하고.. 캐널시티 오락실로 바로 직행!

 

반응형

 

유모차 대여하면서 직원에게 물어보기도 했고, 지도도 봐가며 지하1층에 위치한 반다이남코 크로스스토어에 도착!

유모차에 앉아있던 아들이 어느새 유모차에서 내려서 어떤 게임을 할까 탐색 시작.. ㅋㅋ

 

일본 후쿠오카 캐널시티 하카타의 자세한 플로어맵을 보고싶다면 이미지를 클릭

 

게임의 천국 일본답게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있었다.

에어바운스 스타일의 게임도 있고..

다양한 뽑기 기계들도 있었다.

아가들이 타고 노는 토마스나 호빵맨 기구(?)도 있고..

한국에서는 인기있는 포켓몬 가오레 기계도 있지만 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ㅎㅎ

 

우리 아들의 첫번째 픽은 바로 마리오 카트!

처음 하게 된 게임이라 영상도 못 남겼는데..

역시 게임을 너무 잘 만드는 일본..

정말 재미있고 몰입감 최고 ㅎㅎ

 

후쿠오카 나카스 오락실 반다이남코의 마리오 카트를 재미있게 한번 탄 후에,

포켓몬을 잡는 게임을 해보았다.

몬스터볼을 던지며 화면에 나오는 포켓몬을 잡는 게임.

사실 아들은 포켓몬스터에 큰 관심은 없지만,

다른 사람들이 하는 걸 보니 일정 점수가 되면 카드 형태의 스티커가 나오는 것 같아서 해보았다.

아이랑 열심히 한 결과 카드 한장 겟 ㅎㅎ

 

다음으로 아이가 한 게임은 물이 있는 곳에서 보트 타는 게임 ㅎㅎ

4DX 같은 느낌의 게임이랄까..

뽑기로 뽑은 우마이봉을 먹으며 신나게 보트 게임도 하고~

보트게임기 안의 실제 물이 거의 말라있고 더러웠지만...

아이디어는 정말 끝내주는 게임기 ㅎㅎ

 

공을 좋아하는 울 아들의 픽.

별의 커비 입에 공을 넣는 게임.

펌프질(?)을 해서 공을 마구마구 넣는 게임이었다.

 

큰 수확도 의미도 없는 게임.. ㅎㅎ

 

후쿠오카 반다이 남코 크로스 스토어에서 가성비가 좋았던 탱탱볼과 러버덕 뽑기 게임.

한판에 100엔인데 승률이 괜찮았던 게임이라서 이것만 두판은 했던 울 아드님 ㅎㅎ

 

인형뽑기 외에도 너무 다양한 상품들로 게임이 가능한 일본~

전날 갔던 텐진 오락실에서는 돈만 날렸는데..

여기서는 그래도 소소하게 사탕이나 과자도 뽑고.. 아기자기한 것들을 나름 뽑을 수 있었다.

가챠샵도 정말 크게 있었는데 이건 사진을 못 찍었네.. ㅎㅎ

아들도 신나게 스트레스 풀고 남편과 나도 즐거웠던 반다이 남코 오락실이었다.

다음에 후쿠오카에서 오락실을 가게되면 반다이 남코로 가야지 ㅎㅎ

 

 

 

🔻🔻🔻 후쿠오카 나카스 뷰맛집 라멘가게 명경지수 나카스점 후기 🔻🔻🔻

https://blog.naver.com/arori1988/223355058699

 

아이랑 후쿠오카, 나카스 강 라멘 명경지수 그리고 크리스마스축제 FESTA de SANTA

23.12.11-12.15 벳부&후쿠오카 가족여행 캐널시티에서 신나게 게임을 한 후, 전날 걸어오다 보았던 나...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