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ve Thinking

오사카 여행기, 4.우메다 ROUND1에서 인형뽑기, 헵파이브 대관람차 타고 야경 감상 본문

ABROAD

오사카 여행기, 4.우메다 ROUND1에서 인형뽑기, 헵파이브 대관람차 타고 야경 감상

jinchae 2023. 5. 22. 14:48
반응형
SMALL
오사카 여행기, 4.우메다 ROUND1에서 인형뽑기, 헵파이브 대관람차 타고 야경 감상

 
23.04.16-04.19 일본 오사카 여행, 엄마 언니들 조카들 그리고 아들
 
https://arori1988.tistory.com/11

 

오사카 여행기, 3.한큐 레스파이어 호텔 식당, 링크스 우메다 8층 닭 요리 전문점 후지요시(Fujiyosh

오사카 여행기, 3.한큐 레스파이어 호텔 식당, 링크스 우메다 8층 닭 요리 전문점 후지요시(Fujiyoshi) 23.04.16-04.19 일본 오사카 여행, 엄마 언니들 조카들 그리고 아들 https://arori1988.tistory.com/10 오사

arori1988.tistory.com

 
호텔이 있는 건물에 위치한 링크스 우메다 쇼핑몰에서 늦은 점심 식사 후 체크인을 하였다.
그리고 짐을 풀고 잠깐 휴식한 후에 둘째조카 요청에 따라 인형뽑기를 하러 가기로 하였다.
한때 우리나라도 인형뽑기 열풍이 불었는데.. 일본도 아직 뽑기가 있는지 걱정스런(?) 마음으로 검색을 해보았다.
가성비 좋은 10엔짜리!! 뽑기 기계가 있는 오락실이 우메다에 있다고 하여 찾아간 곳은 바로 ROUND1 오락실!
이전에 오사카에 왔을때는 난바쪽에서 라운드1을 보고 어마어마한 규모에 놀랐는데..
이번에도 역시 놀라운 규모였다.

 
 


인형뽑기, 볼링장, 노래방 등이 있는 ROUND1 우메다점 소개

 

 
주소: 4-16 Komatsubaracho, Kita Ward, Osaka, 530-0018 일본
전화: +81-6-6312-6800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홈페이지: https://www.round1.co.jp/shop/tenpo/osaka-umeda-eng.html

 

【ROUND1】ROUND1 Umeda

梅田店支配人三尾 直輝 大阪梅田に来られた際には是非当店までお越し下さい! ボウリング、アミューズメント、カラオケ、ダーツ、そして卓球があり楽しい思い出がいっぱい作れます!ス

www.round1.co.jp

구글 지도 링크: https://maps.app.goo.gl/xmxBMDhtXepF8jmx9

 

라운드 원 우메다점 · 4-16 Komatsubaracho, Kita Ward, Osaka, 530-0018 일본

★★★★☆ · 볼링장

www.google.com

 
 

 
오사카역 우메다 놀거리 라운드1을 찾아서 골목길을 헤매다 발견한 타코야끼 조형물 ㅎㅎ
타코야끼 가게들이 몰려있는 골목을 지나니, 우메다 인형뽑기 오락실 ROUND1이 보였다!
우메다의 돈키호테와 같은 건물에 위치해있는데,
1-3층 정도까지는 돈키호테이고 그 위층으로는 ROUND1의 각종 오락실, 슬롯머신, 노래방, 볼링장 등이 있다.
 

 
끝이 없게 펼쳐진 인형뽑기 기계들.. ㅎㅎ
인형뽑기 기계는 한판에 100엔.
아들이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쿠션도 있었지만,
두판 정도 하고 도저히 승산이 없을 것 같고 실력자인 남편이 없어서 인형뽑기는 포기 ㅎㅎ

 

 
우메다 오사카역 놀거리 라운드1에서 우리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10엔 뽑기.. ㅎㅎ
티끌모아 태산 아니 티끌모아 티끌인가..
여튼 적은 돈이니 실패해도 부담이 적은 가격이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로 북적북적~~
한국인들은 우리뿐이었다 ㅎㅎ
현지 일본사람들로 북적북적!
 

 
우리도 10엔 뽑기를 시작해보았다.
뽑기 기계에는 주로 저렴한 먹을거, 하리보젤리, 사탕, , 과자 등이 있고,
또는 자그마한 삑삑이 장난감과 같은 장난감도 있었다.
 

 
하다보니 중독되어 어느새 우리 엄마도 신나게 하고 계시던 10엔 뽑기!!
아이들이 오사카에서 뽑기를 하고 싶을땐 10엔 뽑기를 할 수 있는 우메다 돈키호텔 건물에 있는 라운드1에서 하면 좋을듯!
다음번에 오사카를 가면 그때도 라운드1은 또 가게 될 듯 하다.. ㅎㅎ

 
 


 
 

 
신나는 뽑기 후, 한큐 멘즈 건물에 있는 식당가에서 저녁식사를 하였다.
맛은 쏘쏘.. ㅎㅎ
저녁을 먹은 후 헵파이브 관람차를 타러 가보았다.
 


우메다 가볼만한 곳 헵파이브 대관람차 소개

 

 

주소: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5−15 HEP FIVE 7F
(〒530-0017 大阪府大阪市北区角田町5−15 HEP FIVE 7F)

전화: +81 6-6366-3634
영업시간: 월 - 일요일 오전 11:00 - 오후 10:45

구글 소개글: 헵파이브 쇼핑 단지 옥상에 있는 75미터의 붉은 대관람차로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hepfive.jp/ko

 

Guide for Foreign Visitors|HEP FIVE

HEP FIVE 소개 HEP FIVE는 빨간 대관람차가 있는 오사카 우메다의 랜드마크입니다. HEP FIVE는 간사이 지방 패션의 원류로 다양한 브랜드샵을 포함한 170여 개의 점포와 레스토랑, 오락 시설 등을 갖추

www.hepfive.jp

구글 지도 링크:https://maps.app.goo.gl/Q8aPJWNue7hw7des7

 

헵파이브 대관람차 · 일본 〒530-0017 Osaka, Kita Ward, Kakudacho, 5−15 HEP FIVE 7F

★★★★☆ · 대관람차

www.google.com

 

 

 

헵파이브 대관람차는 이전에도 타보았지만, 엄마가 타고 싶다고 요청하셔서 한국에서 미리 티켓을 구매해갔다.

현장에서 구매하면 헵파이브 대관람차 요금1인 600엔, 5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이다.

그렇지만 한국에서 구매하면 몇백원이라도 싸기 때문에.. ㅎㅎ 한국에서 구매해갔다.

 

 

환율에 따라 요금이 그때 그때 바뀌는 듯 한데..

내가 구매할때는 투어비스에서 1인에 5,519.2원에 구매를 할 수 있었다.

 

 

1층에 헵파이브 쇼핑몰의 랜드마크(?)인 고래 조형물도 오랜만에 보고..

(고래를 보니 우영우가 떠올랐다.. ㅎㅎ)

쇼핑몰 내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도 되지만, 우리는 바깥쪽(?)에 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올라갔다.

 

 

헵파이브에 5층인가에 있는 마블샵에서 뽑기도 한바탕 하시고 ㅋㅋ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제일 안 쪽으로 가면 헵파이브 대관람차 타는 곳이 나온다.

한국에서 구매한 티켓이 QR코드로 발송되는데 이걸 보여주고 들어가면 된다.

 

 
저녁 8시쯤 되었던가.. 줄이 거의 없었던 우메다 가볼만한 곳 헵파이브 대관람차!

 

 

2-3분 정도 기다렸나?

바로 우리 차례가 되었다.

 

 

우린 7명이라서 3명, 4명 이렇게 나누어 탔다.

아마 최대 정원은 4명이었던 듯!

 

 

점차 높이 올라가는 헵파이브 대관람차~

무려 75미터 높이까지 올라간다고~

 

 

근처에 건물이 막고 있는 것이 없이 탁 트여있어서 오사카 우메다 시내 야경을 감상하기에 좋았다.

나는 은근히 무서운데, 엄마는 너무 좋아라하셨던 헵파이브 대관람차!

10분 정도 타고 나니 어느새 끝~

 

 

첫째날 일정 마무리는 또 뽑기로.. ㅋㅋ

아이들과 함께 하니 많은 걸 볼 수 없어서 아쉬웠던 오사카 첫째날..

난 생각보다 관광파였던 듯..

반응형
LIST